2024.06.14(금)

Pylontech, 상하이에 글로벌 본사 개소

  • HYDROGEN / FUEL CELL
  • 김순원 기자
  • 2024.05.30
Pylontech, 상하이에 글로벌 본사 개소

Pylontech가 글로벌 본사의 공식 출범을 선언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에너지 저장 시스템 공급업체로써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2009년에 설립된 Pylontech는 배터리 셀, 모듈,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시스템 통합 등의 핵심 기술을 보유한 에너지 저장 산업의 핵심 기업이다. Pylontech의 제품과 솔루션은 주거용, 상업용 및 산업용(C&I), 유틸리티 규모 프로젝트를 포함한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사용되고 있다. Pylontech는 2013년 처음으로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해외 시장에 납품했으며, 현재 누적 출하량이 100만 대를 돌파하는 등 해외 시장에서 10년 이상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Pylontech는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뛰어난 제품 및 서비스 덕분에 전 세계 고객으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Pylontech는 국내 및 해외에 R&D 및 제조 기지를 설립하고 지사를 설립하여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네덜란드, 독일, 이탈리아, 미국 등에서 글로벌 고객에게 효율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개장한 상하이 푸둥 신구에 위치한 글로벌 본사는 대지 면적이 2만 제곱미터이며 총 건축면적은 5만 제곱미터에 달한다. R&D, 생산 및 사무실이 통합된 이곳은 Pylotnech의 지속적인 성장 요구사항을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다.

Pylontech의 부사장 Geoffrey Song은"글로벌 본사의 완공과 활용은 Pylontech의 역사에서 중요한 순간이며, 회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우리는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에너지 저장 기술의 적용 및 개발을 공동으로 모색하며, 글로벌 에너지 전환 및 지속 가능한 개발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 고 설명했다.

renergy 최신뉴스

최신뉴스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