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일)

지레 그룹, 베이징 CIPPE 2024서 저탄소 기술 스마트 개발 솔루션 공개

혁신적인 유해 폐기물 처리 장비 공개

  • OPINION
  • 김하정 기자
  • 2024.04.15
지레 그룹, 베이징 CIPPE 2024서 저탄소 기술 스마트 개발 솔루션 공개

지레 그룹(Jereh Group, 이하 Jereh)이 베이징에서 열린 제24회 China International Petroleum & Petrochemical Technology and Equipment Exhibition(CIPPE 2024)에서 '저탄소 기술 스마트 개발 솔루션(Low Carbon Tech Smart Exploitation Solutions)'을 주제로 최첨단 혁신 기술을 선보였다.

Jereh는 1500제곱미터의 전시 공간에서 석유, 천연가스, 환경 보호, 해양 엔지니어링 등 다양한 분야의 첨단 장비와 솔루션을 전시했다.

전시회에서 Jereh는 중앙 집중식 유해 폐기물 처리의 문제를 해결하는 획기적인 솔루션인 GreenWell 분산형 유해 폐기물 처리 장비를 공개했다. GreenWell은 중간 단계 없이 현장 처리가 가능해 폐기물 처리 효율을 크게 높이면서, 폐기물을 줄이고 시스템 내에서 폐수를 재활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듈식으로 설계되어 있어 여러 현장 간 이동이 쉬워 다양한 시추 플랫폼의 요구 사항도 충족할 수 있으며, 기존 방식과 비교할 때 비용을 절감하고 친환경적 유정 현장을 구현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 혁신적인 장비는 유해 폐기물 처리 효율을 크게 개선해줌으로써 유정 현장에서 나오는 폐유를 20% 이상 줄이고, 기유(basic oil)의 회수율을 95%까지 끌어올리는 동시에 시스템 내에서 폐수를 방류 없이 재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Jereh는 전시회에서 효율적인 운송과 운영을 위한 통합 설계를 특징으로 하는 차세대 Jereh Apollo Turbine Fracturing Equipment도 선보였다. 강력한 5000마력의 플런저 펌프(plunger pump)가 장착된 이 장비는 석유 가스 개발에 운영 효율성과 신뢰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서 Jereh의 부스에는 많은 관람객이 저탄소 파쇄 솔루션, 지능형 유전 지휘 센터, 가스 부스팅 솔루션, CCUS 통합 솔루션 등 Jereh의 최신 기술과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

renergy 최신뉴스

최신뉴스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