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금)

DFI, 2024 스마트공장+ 자동화산업전에서 AI 임베디드 시스템 전시 예정

  • OPINION
  • 김보영 기자
  • 2024.03.21
DFI, 2024 스마트공장+ 자동화산업전에서 AI 임베디드 시스템 전시 예정

임베디드 마더보드 및 산업용 컴퓨터 분야 전문 글로벌 기업 DFI가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4)에서 한국 유통사 MDS테크와 공동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DFI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에서는 산업용 마더보드(IMB), 싱글 보드 컴퓨터(SBC), 시스템 온 모듈(SoM), Box PC 등, 다양한 최신 솔루션을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Box PC, 공장 자동화와 같은 범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TGH960 SoM의 실시간 시연도 진행된다.

관계자는 ‘TGH960은 11세대 Intel®Core™ SoC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Edge AI 비전 컴퓨팅에 특별히 최적화된 제품으로, 작업에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Intel®Iris®Xe 아키텍처와 AI 가속을 활용한다. AI 가속은 딥러닝 부스트(DL Boost)와 벡터 신경망 명령어(VNNI)를 지원하는 대폭 업그레이드된 성능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MDS의 AI BOX는 딥러닝의 성능 측면에서 수많은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 DFI의 TGH960은 AI BOX의 강력한 사물 인식 기술을 지원하며, 향후 국방 및 식품 산업 분야에 대한 AI BOX의 적용 잠재성 또한 유망하다는 평가이다.

DFI와 MDS는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기술 협력 잠재성을 강화하고, 인공 지능 시장에 고품질 제품 및 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renergy 최신뉴스

최신뉴스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