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금)

한국엔드레스하우저, ‘2024 스마트공장 자동화산업전’ 참가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 집중 전시예정

  • OPINION
  • 김순원 기자
  • 2024.02.20
한국엔드레스하우저, ‘2024 스마트공장 자동화산업전’ 참가

산업자동화 계기 · 솔루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엔드레스하우저가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스마트공장 자동화산업전(이하 SFAW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엔드레스하우저는 이번 전시에서 △프로세스 제어 및 자동화를 위한 유량, 레벨, 압력, 온도 측정 및 수질, 라만 분석을 포괄하는 전체 포트폴리오와 △컴팩트한 디자인, 손쉬운 설치 및 작동법으로 유틸리티 및 OEM에 최적화된 Fundamental 제품군 △ 유틸리티용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지원하는 전자 유량계 Picomag △ 인더스트리 4.0을 위한 디지털 솔루션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엔드레스하우저의 핵심 계측기기 포트폴리오는 물론, 필드 디바이스부터 네틸리온(Netilion) 클라우드로 이어지는 디지털 여정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부스 한 켠에는 블루투스 기능이 내장된 필드 디바이스를 통해 계기의 상태를 진단하고 모니터링하는 일련의 과정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 또한 마련될 예정이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 마케팅팀 정범석 팀장은 보도자료에서 ‘이전에는 정확한 측정값을 모토로 한 계측기기 중심의 수요가 지배적이었다면, 이제는 계기 스스로 진단하고 모니터링하는 것에서 나아가 이러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플랜트 전반의 운영 및 관리를 도와줄 디지털 솔루션이 필수적인 시대이다’라며, ‘이번 전시회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IIoT 생태계 네틸리온을 통해 디지털 트윈을 재현하고, 현장 작업자의 리스크와 업무 부담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줄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부스 위치는 코엑스 3층 C홀의 C930이다.

renergy 최신뉴스

최신뉴스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