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5(일)

Seraphim, 혁신과 지속가능성 위한 새 브랜드 아이콘 Freeman 출시

  • SOLAR / PV / ESS
  • 박미령 기자
  • 2024.02.07
Read this news in English
Seraphim, 혁신과 지속가능성 위한 새 브랜드 아이콘 Freeman 출시

태양광 산업 글로벌 전문기업 Seraphim Energy Group(이하 Seraphim)이 최신 브랜드 IP 캐릭터인 Freeman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Seraphim에 따르면, Freeman은 활력과 지혜를 발산하며, Seraphim이 중시하는 자유와 혁신의 정신을 구현한다. 또한 광활한 세상을 자유롭게 질주하는 조랑말의 이미지를 내세우고 개방성과 창의성을 향한 Seraphim의 노력을 상징한다.

관계자는 ‘Freeman의 탄력적이고 용감한 특성은 Seraphim의 전문적인 역량과 선제적인 전략을 잘 드러낸다.’면서, ‘이 IP 캐릭터의 전체적인 이미지에는 '미래를 바꾸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Shifting the future, making the world a better place)'는 Seraphim의 비전이 담겨있으며, 지속가능성, 인류애, 경제적 이익을 중시하는 Seraphim의 문화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또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Freeman은 Seraphim의 지속적인 브랜드 개발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로 자리매김하고, Freeman이 외부 세계와 소통하는 가교 역할을 함으로써 개방적이고 매력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Seraphim의 노력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Seraphim은 Freeman의 이미지를 매개체로 삼아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하고, 재생 에너지 업계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흔들림 없이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renergy 최신뉴스

최신뉴스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