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플랜 가상 박람회(EPLAN Virtual Fair) 온라인 개최

이플랜 가상 박람회(Eplan Virtual Fair)가 ‘협업의 중요성:산업 자동화 생태계에서 어떻게 협업을 향상시키고, 보다 효율적으로 협력하고,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가?’라는 주제로 2022년 5월 4일 ~ 5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올해의 2022 이플랜 가상 박람회는 이러한 질문에 대한 해법을 제시한다. ABB와 피닉스 컨택트(Phoenix Contact) 및 리탈(Rittal)의 파트너 기조연설과 이플랜 및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의 라이브 대담을 비롯해 성공사례 및 국가별 웹캐스트와 소프트웨어 데모 등을 통해 실제 애플리케이션과 기술 측면에서 엔지니어링에 필요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플랜 가상 박람회(EPLAN Virtual Fair) 온라인 개최

Virtual Fair.jpg: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이플랜 가상 박람회는 하노버 박람회(Hannover Messe)를 앞두고 2022년 5월 4일 ~ 5일까지 개최된다.

미래의 엔지니어링은 어떠한 방향으로 전개될까? 이플랜(EPLAN)은 고객이 직면하게 될 당면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어떻게 솔루션과 서비스를 조정하고 있는가? 솔루션 제공업체인 이플랜의 전문가들은 서로 다른 시간대의 참가자들을 위해 이틀 동안 여러 다양한 질문에 대한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ABB와 백호프(Beckhoff), 피닉스 컨택트(Phoenix Contact) 및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을 비롯한 이플랜 파트너사들도 행사 기간 동안 참가자들과 개념 및 성공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플랜의 총괄 디렉터인 할룩 멘데레즈(Haluk Menderes)는 “올해의 이플랜 가상 박람회는 전적으로 엔지니어링 분야의 협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생태계 내의 이해관계자들은 물론, 이플랜과 고객들 간의 협업은 매우 중요하며, 이를 국제 무대에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엔지니어링의 성공여부를 결정하는 작업 플로우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디지털 파트너 프로그램을 책임지고 있는 티모시 J. 메케인(Timothy J. McCain)은 글로벌 공급업체의 입장에서 산업 자동화 생태계에 대한 실질적인 통찰력을 제시할 예정이다. 피닉스 컨택트의 산업용 캐비닛 솔루션 부문 부사장인 안드레아스 슈라이버(Andreas Schreiber) 박사는 ‘스마트 엔지니어링 및 생산’ 분야에서 표준화된 AML 기반 작업 플로우의 잠재력을 보여주는 데모를 선보인다. 또한 ABB는 이플랜 및 ABB의 e-Configure를 이용한 전기 엔지니어링과 관련한 파트너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관심있는 참가자들은 ABB 글로벌 데이터센터 부문장인 알렉산더 그르빅(Aleksandar Grbic)의 강연을 통해 몇 번의 클릭 만으로 구성을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이플랜 가상 박람회(EPLAN Virtual Fair) 온라인 개최

Haluk Menderes.jpg:이플랜 총괄 디렉터인 할룩 멘데레즈(Haluk Menderes)는 “엔지니어링 협업에 중점을 둔 2022 이플랜 가상 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협업의 중요성
다른 이플랜 고객들은 참가자들에게 성공사례를 제시할 예정이다. 미국 네브래스카주 오마하에 위치한 오토메이션 드라이브 시스템즈(Automation Drive Systems)의 브렌덴 프리츠(Brenden Fritz) 사장은 eView Free AR의 증강현실 기능을 이용하여 디지털 시제품 제작과정을 선보이고, 자사의 제어 캐비닛 제조에 이러한 기술의 잠재력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보여줄 예정이다. BEB 솔루션즈(BEB Solutions)의 옌스 브링크만(Jens Brinkmann) CEO는 이플랜 하네스 proD(Eplan Harness proD)를 사용하여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3D 배선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플랜 파트너 네트워크에 참여하고 있는 다른 기업들은 가상 공간에서 자체 발표 기회를 갖고, 채팅을 통해 질의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플랜 오스트리아와 포르투갈, 체코, 헝가리, 브라질 및 캐나다는 자국어로 라이브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채팅을 통해 질의응답에 참여할 수 있다. 이전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자동차와 에너지, 빌딩 기술 및 공정 산업 분야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기반으로 라이브 대담도 이어질 예정이다.

향상된 커뮤니케이션 및 보다 성공적인 프로젝트
첫날에는 소프트웨어 주제를 기반으로 7가지 라이브 데모와 혁신적인 이플랜 플랫폼(Eplan Platform)에 대한 실용적인 통찰력을 제공한다. 또한 컨퍼런스 프로그램을 통해 이플랜 클라우드(Eplan Cloud)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회 요소들을 살펴보고, 패널 구현 및 제어 캐비닛 제조의 통합 가치사슬을 통한 효율 향상 가능성에 대해서도 논의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라이브(영상) 채팅을 통해 참가자들이 가상공간에서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흥미로운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이플랜 가상 박람회는 무료로 https://event.eplan.com/virtual-fair-en서 등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