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더커넥터, 사전 조립과 이미 테스트된 케이블로 바로 연결 가능한 M12 원형 커넥터

노력과 오류 감소 : 즉시 연결할 수 있는 바인더의 케이블을 사용하면 단일 코어배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M12를 현장에서 설치할 때 비용 효율적인 플러그와 작업 개념을 위한 필수적인 기반을 제공합니다.

빈더커넥터, 사전 조립과 이미 테스트된 케이블로 바로 연결 가능한 M12 원형 커넥터
단일 코어 배선 없음: M12 세그먼트의 바로 연결할 수 있는 케이블은 3~12핀으로 제공됩니다. 사진: 바인더


산업용 원형 커넥터의 선두 공급업체인 바인더는 표준화된 M12 세그먼트에서 사전 조립, 오버몰딩 및 사전 테스트된 케이블을 제공합니다. 산업 자동화 분야의 고객은 이를 사용하여 설치 시간을 단축하고 오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필수 국가 및 국제 표준을 준수해 제품을 빠르고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표준화를 통한 사용자 이점
M12 원형 커넥터는 자동화 기술의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구성요소입니다. 오늘날, 신호나 데이터 전송은 물론 장치의 전원 공급을 위해 센서, 액추에이터 및 기타 구성 요소를 연결하려면 커넥터가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M12 커넥터는 각각의 코딩에 따라 CAN, Profibus 또는 Profinet과 같은 다양한 산업용 네트워크에 적합합니다.

표준화 덕분에 M12 연결 솔루션은 제조업체 간에 호환됩니다. DIN EN 61076-2는 제품에 대한 기하학적 요구 사항, 전기적 특성 및 애플리케이션 관련 사양을 규제하고 테스트 요구 사항을 규정합니다. 예를 들어 DIN EN 61076-2-101은 신호 전송, 필드버스 사용 및 산업용 이더넷에 대해 각각 A ~ D 코딩으로 M12 커넥터를 규제합니다. DIN EN 61076-2-109는 최대 10Gbit/s의 산업용 X 코드 데이터 커넥터의 필수 특성을 정의하며 DIN EN IEC 61076-2-111은 S, T, K 및 L 코드 M12 전원 커넥터와 관련이 있습니다.

표준화는 M12 구성 요소의 교환을 용이하게 하고, 개별 공급 업체로부터 사용자를 독립시키며 현재 가장 떠오르는 문제인 공급 병목 현상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시간 절약, 실수 방지
센서와 액추에이터는 온도, 압력, 위치 혹은 진동과 같은 공정 매개 변수를 제어하기 위해 산업 전반에 걸쳐 사용됩니다. 디지털화된 생산 라인 및 스마트 공장 분야뿐만 아니라 상태 모니터링 및 예측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까지 발전하며 현장의 센서 및 액추에이터의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신호, 데이터 및 전원 케이블을 현장 장치와 인터페이스 하기 위한 산업용 등급의 견고한 연결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동일한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모든 설치의 초점이 비용 효율성에 있기 때문에 연결 기술의 간단하고 빠르게 처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사전 조립되고 오버몰딩되어 이미 테스트된 케이블을 사용하면 특별한 이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케이블을 사용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단일 코어 배선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설치 및 케이블 연결 작업을 크게 줄이고 효율적인 플러그 앤 플레이 또는 플러그 앤 워크 개념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즉시 연결 가능한 케이블
M12 세그먼트의 바로 연결할 수 있는 케이블인 바인더 포트폴리오에는 서로 다른 코딩을 가진 많은 커넥터 유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12개의 핀으로 설계된 직선 및 각진 제품(한쪽 또는 양쪽에 성형)은 다양한 케이블 품질로 제공됩니다. 바인더는 M12 크기 외에도 더 작고 표준화된 M8 폼 팩터와 같이 바로 연결할 수 있는 제품을 추가로 제공합니다.